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뉴민KTV는 팜반동 중심시내에 있는 뉴민플라자 호텔에 있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현재 원오페라 가라오케만큼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뉴민KTV 꽁까이들은 평일기준 100명 주말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100%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기엔 어느정도 어려울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럭셔리 가라오케 시설과 영화 시청 가능한 스크린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3베드룸풀빌라, 4베드룸풀빌라, 5베드룸풀빌라, 6베드룸풀빌라, 7베드룸풀빌라, 8베드룸풀빌라 등 수십여 개의 다양한 호치민 풀빌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여행과 같은 틀에 박힌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서 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에 마치 국내에서 즐기는 것과 차이없을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강력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보통의 단란주점하고 비슷한 형태로 영업을 하는 업소이기 때문에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보통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업소이며 다른 룸싸롱에 비해 주대가 저렴하고 수위가 낮은 편 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신의 아가씨들이 하루 150명 정도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남녀동반으로 입장을 할 수 있어 여성일행이 있어도 입장이 가능하며 여성분은 남성도우미, 남성분은 아가씨를 부를 수 있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통역사라는 의미가 동남아지역에서는 다소 다른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베트남은 아무래도 영어가 잘 통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에 활동할 때 꼭 필요한 것이 통역사입니다. 그런데 막상 다낭에 오시면 한국여성보다 더 미모가 수려한 베트남 아가씨를 보시고 놀라시게 됩니다. 해외여행 특성상 계획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고, 그런 측면을 대비하여 원계획, 대체계획 등 2가지 정도를 항상 준비해야 하는 데요.


하지만 이 곳은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아도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마담 분도 살갑게 대해주셔서 최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어요. 내부가 한국과는 느낌이 다른 편이라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베트남 만의 분위기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서양 백인들을 주타깃으로 하는 '웨스턴바'는 파스퇴르 거리에 약 50개 정도의 가게가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으면서 가장 가성비 있는 곳이라 생각되는데 손님 절반은 서양인, 절반은 한국인이 주를 이룹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남성분들이 동남아시아 방문 시 필수로 방문하게 되는 곳으로, 호치민의 가장 대표적인 유흥 종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원룸싸롱 수원가라오케 No.1 시크릿에서 심이사가 제대로 한번 모시겠습니다. (인계동가라오케, 수원셔츠룸, 수원하이퍼블릭, 수원룸싸롱 등 각종 유흥 문의 대환영) 수원가라오케 시크릿은 경기권 최고급 인계동가라오케입니다.


아시는 분들이야 잘들 아실테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일단 베트남 아가씨 하면 뭐 동남아스러운 외모를 머릿속에 딱 떠오르실텐데요 제가 장담하는데 첫 초이스에서 바로 선택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장까지 해놓고 말없이 가만히 있으면 여기가 베트남인지 홍대 한복판인지 혼란스러우실 겁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그만큼 외모도 몸매도 흠잡을 데 없는 여성 매니저들이 영업시간 동안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욱 더 플레이 노래방을 찾아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수원호스트바 관련하여 24시간 김대표에게 상담 받을 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아바타 가라오케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노래 시간, 음식, 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거나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이곳은 일본어 대응이 가능한 걸즈바가 많기 때문에, 만약 평소 일본어 대화가 가능한 분이라면 가라오케 이용에 앞서 재미삼아 걸즈바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은 워킹 스트리트가 존재하는 호치민 1군으로, 이곳은 가라오케의 숫자도 압도적으로 많지만, 클럽이나 바, 라운지, 스파 등 다른 종류의 업소들도 매우 많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